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 코로나 걱정 학생들에게 수업 녹화분 제공
상태바
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 코로나 걱정 학생들에게 수업 녹화분 제공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2.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RC 최혜련 강사/ LC 배은진 강사)이 코로나19로 걱정하는 학생들에게 대안을 내놔 화제다.

서면파고다 더쎈토익은 최근 우한폐렴과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로 걱정하는 부산 내 거주하는 학생과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수업 녹화본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는 국내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 단계가 내려진 건 75만 명의 확진자를 낳았던 2009년 11월 신종플루 사태 이후 이번이 두번째로 심각한 상태라 전국이 긴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에서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자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전체 방역은 물론, 공기 살균기 및 손세정제를 곳곳에 비치하는 등 직원과 강사진이 하나되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쎈토익은 다년간 대한민국 토익 업계의 성향을 파악하여, 더쎈토익만의 독특한 커리큘럼을 개발, 부산에 거주하는 직장인과 대학생,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매일 열띤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최근 부산 내 3월과 4월 취업을 노리는 취준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은 체계적인 토익수업과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배점을 높인 파트를 중점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우리 서면파고다 더쎈토익팀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걱정하는 수강생들에게 수업 녹화본과 수업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LC 배은진 강사는 "우리 학원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위해 매일 소독이 진행되고 있다. 코로나가 빨리 해결되어 수강생들과 만나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 토익학원 서면파고다 더쎈토익은 3월 개강은 다가오는 내달 9일 월요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강사의 SNS,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