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베트남 Rita사에서 제조한 NO설탕, NO색소, NO방부제인 클렌즈주스 ‘ABC주스’를 2월 25일 오후 3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특가 런칭한다.
이미 국내 런칭 후 3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100% 착즙 리타노니주스’의 후발주자로 선보여지는 ‘ABC주스’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사과, 당근, 비트만을 넣고 자연착즙공법으로 만들어지는 클렌즈주스다.
제조를 담당하는 Rita사는 베트남 건강음료를 제조하는 업체로 이미 유럽, 미주 등의 62개국에서 1,380여종의 건강음료를 유통하고 있는 만큼 명성이 높다. 신선한 원물을 엄선해 사용하고 위생적인 설비 공정에서 자연착즙공법을 통해 제조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게 나타나는 것이다. 여기사 자연착즙공법은 추출공법이 아닌 원물 그대로를 짜내는 방식을 말한다.
필네이처의 ‘ABC주스’는 원물의 맛과 향 그리고 영양소를 최대한 보전할 수 있는 자연착즙공법을 통해 제조되며 제조 과정에서 정제수가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필네이처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클렌즈주스 열풍이 불면서 사과, 당근, 비트를 이용한 ABC주스 만들기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다만 ABC주스를 만들 때는 사과와 당근에 비해 비트를 3분의 1정도 넣는 것이 중요한데 비트 속의 옥살산 성분이 하루 권장 섭취량을 초과할 경우 건강 상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번에 선보이게 된 'ABC주스‘는 해당 비율을 고려하여 하루 200ml의 섭취로 사과, 당근, 비트의 영양소를 꽉 채울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라고 전했다.
필네이처의 신제품 ‘ABC주스’는 착즙주스로 매일 아침 공복에 200ml분량을 따라 그대로 음용하거나 하루 2회에 나누어 100ml씩 각각 음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정제수 함량이 없어 다소 진한 맛이 부담스럽다면 물에 희석해서 마시거나 우유, 요거트, 선식 등과 곁들여 섭취할 수도 있다.
필네이처의 ‘ABC주스’는 오는 25일 오후 3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되며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