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스마트폰 가격 점점 비싸져…핸드폰싸게사는법 눈길
상태바
최신 스마트폰 가격 점점 비싸져…핸드폰싸게사는법 눈길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갤럭시S20
사진=갤럭시S20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삼성전자에서 상반기 새로운 모델인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20일부터 시작되었다. 이번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3가지 모델로 출시하였으며 제일 저렴한 갤럭시S20 모델의 경우 출고가가 120만원대에 출시하면서 고가의 가격대로 출시하였다. 마찬가지로 가장 고가의 인 갤럭시S20 울트라의 경우 150만원대에 출시하면서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고 있다.

출시하는 갤럭시S20 가격이 비싸지면서 온라인에서는 기존 출시모델인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아이폰11 등의 가격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핸드폰싸게사는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네이버 카페 컴백폰은 삼성전자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에 스파이컴백폰만의 할인으로 기기값에서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관계자는 "현재 컴백폰 카페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갤럭시S20 사전예약도 가능하며 다양한 모델들을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여 더욱 쉽고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전국 성지(은신처)를 통해 신도림, 강변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수원, 안양 등 여러 지역에서 저렴한 가격에 최신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스마트폰 가격이 비싸지면서 핸드폰 싸게사는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졌다"면서 "일반 집 근처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휴대폰 싸게파는곳을 찾아서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컴백폰 카페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런 휴대폰 성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가격외에도 다른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과 아이폰11 가격 등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전예약 내용은 '스파이 컴백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