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수입매트리스는 기능성이 뛰어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가 선호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130여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침대를 생산한 브랜드다. 구름 위에서 자는 듯한 편안함을 줘 천상의 침대로 불리고 있으며, 외국의 정재계인사들이나 스포츠선수들도 사용해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템퍼매트리스는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면서 쉴 수 있도록 해 주며,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만 수입매트리스들은 고가에 속해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데,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매장은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운영되어 발생하는 운영비 절감과 직수입을 통한 유통마진 감소를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 국내 최저가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부터 해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밀리, 썰타 등 10대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날 수 있다.

기술이 도입된 최신상품도 발빠르게 전시하고 있으며, 모든 매트리스들을 직접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인기 수입매트리스들을 라인별로 분류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상주 중인 직원이 비교분석을 제공해 요구사항을 반영한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침대 프레임들도 구입이 가능해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들은 맞춤제작으로 진행되어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 원하는 소재로 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전문인력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의 손상 없이 설치까지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다”라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전문배송직원이 무료배송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일산파주점, 하남점, 수원동탄점을 비롯해,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점, 김해점, 전남광주점까지 7개 매장을 보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