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메디앙스가 오는 13일부터 신학기를 맞아 최대 할인율 59%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위례점 2층 마리스 베이비서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유키두, 스킵합, 베아바 등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메디앙스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스킵합’은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로 국내 육아맘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며이다. ‘유키두’는 이스라엘 출신 엔지니어가 설립한 오감발달 완구 브랜드이다.
‘베아바’는 1989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원조격인 이유식제조기와 용기, 식기류, 욕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모든 상품이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을 차단한 BPA프리 소재를 사용하고,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중인 프랑스 No.1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국민 물놀이 완구로 인기몰이 중인 유키두 물놀이 완구들과 프랑스 감성이 빛나는 베아바 이유식 마스터기, 유아 식기류들을 최대 59%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본 행사는 2020년 2월 13일부터 3월 0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스타필드 위례점 내 팝업스토어 부스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