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강대수 기자] 매년 이맘때가 되면 3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급하게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최근 미세먼지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바깥 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한정적인 활동 범위에 다가오는 봄, 특히나 새학기를 준비하는 새내기 학생들의 개강다이어트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또한 방학 기간 동안 바뀐 생활패턴으로 늦잠, 야식, 과식 등의 행동을 반복했다면 더욱더 조급한 마음이 들어 무조건 굶기, 원푸드 다이어트 등 잘못된 방법을 생각하기 일쑤다.
이에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업체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는 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식습관개선을 바탕으로 한 건강한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는 규칙적이며 제대로 된 방법으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으로 몸의 밸런스와 균형이 맞아지고 신진대사가 높아져 살이 빠지는 체질이 될 수 있게 돕고, 개개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나 다이어트 계획에 문제가 되는 부분들을 알려 건강한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여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더불어 HCA,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외 10가지 한방식물혼합추출물 등의 성분을 갖춘 꽃과나무 다이어트음료 꽃과나무 진, 강, 미와 함께 부족한 에너지를 채우면서 1:1 다이어트코치의 맞춤 생활 컨설팅을 제공하여 다이어트 시작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전담하여 밀착 케어한다.
㈜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최근 나빠진 환경 때문에 건강에 대한 염려가 증가하고 있다. 이때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들 특히 생활 패턴이 수시로 바뀔 수 있는 대학생 새내기다이어트 경우 더욱더 건강한다이어트로 차근차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꽃과나무 1:1 다이어트 전담 코치와 꽃과나무 다이어트음료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꽃과나무다이어트의 단기간다이어트 개강다이어트 등 다이어트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상담신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