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호주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호주유학, 어학연수박람회가 2월 16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호주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50% 학비 할인 및 무이자 카드 결제 가능, 호주 항공권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연계연수 무료, 호주 도착 후 현지센터를 통한 초기 정착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사전참가신청이 시작되었으며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 참가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박람회 당일 서울 이외 지역에서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 지역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다.
박람회 당일에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도 따로 진행되어 200만원 대 프로그램 중 8주간의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해 농장, 공장 일자리 보장을 포함하는 시드니어학연수를 소개하며, 같은 비용대로 항공권과 두 달 호주어학연수를 포함하는 브리즈번어학연수, 2달간의 호주어학연수와 숙식이 포함되는 케언즈어학연수 등을 소개한다.
박람회 참가 등록자에게는 호주 은행계좌 개설, 핸드폰 개통, TFN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호주유학 전문가로부터 호주 대학교, 호주 영주권, 호주어학연수, 호주학생비자 등 분야별로 세분화된 전문가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호주프로모유학은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대구, 창원, 청주 등 전국 7곳의 호주전문유학원을 운영하고 있어 박람회 전후라도 직접 유학원 사무실에 방문해 상담자와 일대일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카카오톡, 전화 등 온라인, 유‧무선 통화, 직접 방문을 통해 다양한 창구로 상담이 가능하다.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38회 호주유학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