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대표강사 ‘명품토익’ 롸연샘, 2월 모집반 문의 급증
상태바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대표강사 ‘명품토익’ 롸연샘, 2월 모집반 문의 급증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2.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한 강남YBM어학원이 2월3일 월요일에 개강했다고 전해졌다. 그중 명품토익은 2월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개강했다고 밝혔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방학을 맞이해 많은 학생들이 개강하기전에 토익을 마치려고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면서 “겨울방학 막바지라고 볼 수 있는 2월 한달 간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강의와 방대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2월 정기토익시험에는 2월9일 일요일에 시행되며, 다른 달 보다 비교적 빠른 시일내에 시험이 치뤄진다. 이에 따라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의 1주완성과 하루완성반은 1월에 조기마감이 됐으며, 그 외의 많은 반이 마감 또는 마감임박이 됐다고 ybm어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명품토익 대표강의인 “천기누설 토요비법반(한달완성)”반은 여전히 인기강의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강남YBM 토익학원 관계자는 “조기등록은 있지만 예약기능은 없다.”고 하면서 “명품토익 대표강사 롸연샘의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은 1월 초부터 문의가 들어왔으며, 예약등록이 가능한지 문의가 생각보다 많았다.”고 전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 롸연샘은 2월 개강하기 전 학생들에게 수 많은 자료를 제공하며 그 자료에 대한 내용들을 2월 경향에 맞게 강의한다고 일찍이 말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경향을 바탕으로 수년간의 노하우로 학생들에게 토익 비법 전수를 할 계획이라고 했다. 강남YBM 토익학원 명품토익의 롸연샘 “천기누설 토요비법반”을 듣고 있는 학생 중 김OO양은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지만 토요일마다 3시간씩 수업듣고 특강이 있을 때는 4시간을 연강으로 듣고 있는데 롸연샘 수업을 통해서 시험에서 어떻게 문제에 접근해야하는 알 수 있었으며, 그 결과 목표토익점수에 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안OO군은 “롸연샘 수업을 듣기 전에 시험보는 것과 듣고 나서 시험을 보는 것은 많은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실제로 수업시간에 강조하시면서 집어주시는 내용은 시험에 그대로 나오게 되고 그 결과 항상 시간이 모자랐던 제가 시간이 남아 고득점을 목표로 했던 토익점수가 달성됐다.”고 말했다.

현재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에서는 4층에서 강사와의 1대1 상담이 가능하며, 토익응시권과 자체교재, 그 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으로도 24시간 언제든지 상담 또는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으며, 토익성적에 따른 상담도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1월 수 많은 학생들과 보냈던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샘은 이번 2월에도 많은 학생들이 찾았으며 왜 명품토익 대표강사인지 명품토익 대표강사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강남 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명품토익 카페,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서도 온라인 강의를 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