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모던 감성 소파브랜드 베니시모 분당용인가구단지점에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추가할인, 4인 쇼파(모델명: 에세)를 30조 한정 169만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품목에 해당하는 에세 소파는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했으며, 최소한의 가죽가공을 통해 가죽의 모공과 주름을 그대로 살려 통기성과 신축성이 매우 뛰어나다. 우수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질감과 빛깔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베니시모 용인분당점의 베스트 셀러는 아쿠아클린소파다. 친환경 소재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자체 생산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원단 등을 커스텀하여 맞춤제작이 가능해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신혼 가구, 입주 소파로도 각광 받는 아쿠아클린 소파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우수하다. 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될 가능성이 없고 오염물질을 물로 지울 수 있으며, 스크래치 등 내구성이 강한 친환경 소파다.
또, 베니시모는 매장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해 있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으며, 신체에 알맞은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한편, 아쿠아클린소파 및 디자인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의 다양한 쇼파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베니시모는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높게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분당 용인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는 수원가구거리, 경기도광주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현재 베니시모 용인 분당점은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