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한정판 기획세트 2종(치트키 더블 팩 세트, 텐섹 그루밍 골드 타임 세트)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인 DTRT의 제품은 건조한 데다 미세먼지까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 귀차니즘 때문에 피부를 방치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2종 세트다. 립 케어와 스킨케어에 도움이 되는 2가지 종류의 DTRT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DTRT 치트키 더블 팩 세트’는 DTRT 베스트셀러인 남성용 립밤 치트키를 1+1으로 묶어 판매하는 상품으로 24,000원의 가성비를 2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만 15,3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DTRT 립밤 치트키는 듀얼 립밤 구조의 반전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겉으로 보기엔 무색의 제형이지만 사선 라인 안쪽으로는 컬러밤이 숨어 있어 건조하고 창백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부여해주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9 원데이원매거진 에디터스픽으로 선정된 이력이 있다.
‘DTRT 텐섹 그루밍 골든 타임 세트’는 올인원 텐섹 로션과 극세사 폼 클렌저 페이스 투 페이스를 세트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상품이다.
올인원 텐섹 로션은 귀찮지만 꼭 해야 하는 스킨케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스킨,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한 병에 담았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처방은 물론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제형으로 지치고 탄력잃은 남성 피부를 활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구성품인 폼클렌저 페이스 투 페이스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해 주며, 면도날의 밀착력을 높여 준다. 클렌징과 동시에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까지 할 수 있어 모든 남성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DTRT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연초부터 좋은 구성으로 찾아뵙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2월 단 한 달 동안만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