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국내 시니어모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임민지가 화려한 궁중 한복 속 감춰진 매력을 선보여 대망의 퀸에 올랐다.
'시니어 모델' 임민지는 30일, 서울 강남구 라마다호텔 2층에서 열린 "2020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 컨테스트"에서 화려한 궁중 한복을 선뵈었다.
그녀는 한복부문 퀸에 올랐고, 고풍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고귀하고 화려한 궁중 한복 자태 선보여 대중에게 압도했다.
이날 '시니어 모델' 임민지만의 끼와 재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 미시즈 모델들과 나란히 경합을 펼쳤다.
"2020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 컨테스트"는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와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조직위원회가 주최, ADRF아프리카 아시아난민교육후원회와 박지윤디자이너 드레스가 협찬했다.
이번 컨테스트는 참가자 전원 그들만의 가진 끼와 재능을 갖춘 미스, 미시즈, 시니어 모델들이 국내 컨테스트 및 모델 등 다양한 활동 영역을 제시, 경쟁력 있는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시니어 모델' 임민지는 지난 12월, 서울 강남구 뉴힐탑호텔에서 열린 "제20주년 송년 후원의 밤&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에서 영예의 퀸(Queen)을 수상한 실력자다.
지난 1월 16일, 그녀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 호텔 두베홀에서 열렸던 '2020 아이러브 코리아 프리미어 패션쇼' 중 하나인 박지윤 드레스 패션쇼에 참가했다.
뿐만 아니라, 임민지는 "전국 미시즈모델 컨테스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며 대중에게 알려졌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고운 피부 미인으로 알려진 그녀는 체계적인 헬스트레이닝과 줌바댄스를 통해 다져진 탄탄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
그녀가 활동했던 무대로는 강남롯데백화점MVG초청패션쇼, 유명브렌드패션쇼와 올티모.시스막스 강기환.오은화 디자이너님패션쇼,청량리롯데백화점패선쇼,연탄은행사랑가득나눔 자선바자회,크리스탈드레스패션쇼 등 다양한 무대에 섰다.
'시니어모델' 임민지는 "이렇게 멋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영광이다. 특히 한복부문 퀸을 수상해 너무나 기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궁중 한복을 대중 여러분께 선뵈어 너무나 기쁘다. 특히 이번 컨테스트를 앞두고 단미한복 조하영 디자이너님의 응원에 감사드린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더욱 성장한 '시니어 모델' 임민지로 거듭날 것이며, 국내 시니어 모델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탑 모델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니어 모델' 임민지는 시니어 모델을 넘어 국내 각종 TV 방송 및 CF에서 영역 폭을 넓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