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8 남구교육지원센터…1대1 맞춤형 교육컨설팅 제공”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서정성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교육컨설팅 지원을 위한 ‘718 남구교육지원센터’ 설립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서정성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718 남구교육지원센터’는 일회성‧단발성이 아닌 초등학교 입학에서부터 고등학교 졸업까지 진학과 진로설계 및 입시 컨설팅까지 1대 1 개인 맞춤형 교육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서정성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개별 학생들의 진로진학 이력제를 도입해 미래설계를 체계화하고 학생과 학부모가 원하는 분야에 맞춰 상담이 이뤄질 수 있는 시스템이 핵심이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서정성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단순히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에 그치지 않고 개인별 맞춤형 교육컨설팅 제공으로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전문가들이 학생들의 맞춤형 미래 설계를 지원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정성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문재인 정부의 소통 창구 역할과 더불어 광주 남구의사회장, 아이안과 대표원장 및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의료보건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