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인기상품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을 설 구정선물 혹은 특가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 5박스 구매 시 추가 본품 2박스(총 7박스, 210정)에 리얼 노니&유황온천 솝까지 증정되는 특가 할인 패키지다.
필네이처의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은 노니분말가루를 97.5%함유하고 있는 타정형태로 제조되었다. 몸에 좋은 성분을 다량 함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노니를 쉽게 섭취할 수 없었던 이들을 위해 타정형태로 가공된 것이 특징이다.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의 주원료인 노니는 헐리웃 스타들은 물론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들도 저마다의 체력관리, 건강관리 비법으로 소개하면서 더욱 입소문을 탔다. 남태평양 원주민들도 ‘신이 내린 선물’로 부르며 오래 전부터 즐겨 먹었을 정도로 그 역사가 오래 된 식재료다.
노니 속에는 파이토케미컬이 200여종이나 함유되어 있는데 핵심성분 중 이리도이드는 키위의 120배, 프로제노닌은 파인애플의 40배나 들어 있다. 여기에 자연미네랄 7종, 자연비타민 12종과 아미노산 27종도 들어 있어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에게도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필네이처의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은 깨끗하게 재배된 품질 좋은 노니 원물을 엄선한 뒤 원물을 깨끗하게 세척, 적정 온도에서 총 6시간동안 세 번에 걸쳐 우려낸 차 형태를 초미세 필터를 통해 오염물질까지 걸러냈다. 저온제조, 살균해 영양과 맛은 살리면서 미세분사 후 급속 건조한 분말을 섭취가 편한 타정 형태로 만든 것이다.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는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에 의뢰한 중금속, 이물질, 320종의 잔류농약 검출 검사에서 불검출 판정을 받은 제품만을 유통하고 있어 안전성까지 확보된 것이 확인되었다.
‘The 건강한 매직 노니(정)’은 1일 2~3회에 걸쳐 1회 1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삼키면 되는 편리한 건강식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마개형 통에 담겨 단상자 포장이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