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YBM토익학원 부산광복센터와 서면센터는 명절을 앞두고 수강료 부담을 덜기 위해 설연휴 기간에도 조기등록이벤트를 계속 이어간다고 한다. 특히, 오는 22일까지 최대 25%혜택을 진행하며, 이후 28일까지 15%혜택으로 2차 진행한다고 한다.
3월 취업시즌을 앞두고 토익 성적이 필요한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2월은 절호의 기회일 수 있다. 부산YBM토익학원 부산광복센터와 서면센터는 대부분의 과정이 2월 한달완성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과정을 중심으로 조기등록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지난달처럼 수능생 수험표 20%할인, 일본어, 중국어 신규생 30%혜택, 직장인 최대 3만원할인을 계속 진행하며, 특히 부산광복센터는 2월부터 동아대학교 학생 20%할인을 추가 진행한다고 부산YBM토익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부산지역 대표 번화가에 위치한 부산YBM토익학원 부산광복센터와 서면센터는 2월 3일 개강을 앞두고 온, 오프라인 등록을 받고 있다. 조기등록 이벤트로 인해 1월처럼 2월 등록도 조기마감 되는 과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등록을 서두를 것을 강조하였다.
학원 등록 및 이벤트는 부산YBM토익학원 부산광복센터와 서면센터 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