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프로젝트 마그네슘세제, 아기 옷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어 ‘호평’
상태바
제로프로젝트 마그네슘세제, 아기 옷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어 ‘호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1.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로프로젝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계절에 상관없이 농도 짙은 미세먼지가 나날이 심해지면서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세먼지나 초 미세먼지, 황사에는 각종 유해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이 피부에 붙으면 뾰루지나 여드름, 각질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외출 후에 손과 발, 몸을 깨끗이 씻어 피부 트러블에 주의하며 천연세제를 이용하여 옷에 묻은 미세먼지와 초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 하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육아맘은 물론 피부가 예민한 성인들 사이에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세제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며 제로프로젝트 천연세탁세제 제품이 호평을 받고 있다.

제로프로젝트의 빨래세제인 울트라마그는 99.95% 천연마그네슘으로 구성되어 물과 마그네슘이 반응하면서 수소이온(H+)과 수산화이온(OH-)이 발생함에 따라 물이 알카리이온수가 생성되면서 찌뜬 때 제거 및 빨래냄새가 제거가 되는 원리를 가진 세탁용품이다.

합성 계면활성제, 형광 증백제, 표백제, 인공향료, 알러지 유발 성분 등 인체에 유한 성분이 없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적어 아기옷세탁이 가능하여 육아 맘 사이에서 아기세제, 유아세탁세제로 활용이 되기도 한다.

또한 제로프로젝트 마그네슘세탁세제는 수소수로 변한 물 분자의 입자량이 매우 작기 때문에 환산성이나 투과성이 뛰어나 세탁물의 얼룩, 세균 및 미세먼지의 깨끗한 세척력을 보이는데 오염의 원인을 직접 제거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흰옷김치국물 제거, 와이셔츠찌뜬때 제거, 커피자국 지우기, 빨래냄새제거 등에 효과를 보이고 있어 만능세탁세제로도 알려져 있다.

이밖에 일반 세제 대비 빨래냄새제거가 우수하기 때문에 별도의 섬유유연제 사용이 필요하지 않고, 냄새 분자를 직접 분해하여 직접적인 원인을 제거하기 때문에 보다 높은 냄새제거율을 자랑하고 있다. 따라서 수건세탁, 커튼세탁, 속옷빨래 등 세탁냄새 및 얼룩제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게다가 제로프로젝트 친환경세제는 세탁물을 단독 세탁할 때 섬유에 잔존하는 세균을 억제시키는 것을 객관적인 테스트 결과로 검증 받았으며, 무독성의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유해 세균이 서식 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여 유해 물질에 보다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제품인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무세제세탁 세탁세제종류인 울트라마그는 1개당 약 300회정도 사용이 가능해 일반 세제나 유연제 대비 가격 절약이 가능한 상품으로 꼽힌다.

제로프로젝트 마그네슘세탁세제 외에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깨끗이’ 제품은 칼슘파우더로 이루어져 있어 야채씻는법, 포도씻는법 등 잔류농약제거뿐만 아니라 각종 식자재 세정제로 쓰일 수 있는 천연 성분의 살균소독제이다. 합성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천연세정제, 1종주방세제를 찾는 소비자층이 과일을 세정 및 장난감세척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어 유용한 살림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한세제, 잔류농약제거제로 친환경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제로프로젝트는 현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두파면세점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이 되면서 알카리세제에 대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제로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2월 31일 오전 9시부터 1월 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새해 맞이 이벤트로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