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친환경 유아식기 브랜드 유이앤루이는 오콘 인기 캐릭터 꼬마 히어로 슈퍼잭과 콜라보한 유아식기, 유아용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유이앤루이 유아식기에 슈퍼잭 캐릭터 디자인을 추가한 슈퍼 흡착볼, 슈퍼잭 EQ젓가락, 슈퍼잭 3D 입체 퍼즐 플레이트, 항균&분해 지퍼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슈퍼잭과 함께 리뉴얼돼 론칭한 유아용품은 기능성 플라스틱 첨가제를 개발하는 기업인 테코플러스에서 개발된 식물성 분해제(T-MBA)가 첨가돼 제품 폐기 시에 자연물로 분해된다.
천사식판, 식판세트 등 모든 제품은 USDA, BPA-Free, RoHS, GB test 등 세계 각국에서 받은 인증들을 통해 인체안정성을 검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콜라보 메인 상품인 흡착 슈퍼볼은 이유식부터 국, 밥, 간식 등 한그릇 메뉴를 담아 먹기 편리한 디자인으로 흡착판이 호환돼 흘릴 염려를 줄인 아이템이다.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흡착판 덕분에 자기주도 식사시간에 도움이 된다. 아기 부스터와 보조식탁에 알맞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탈부착이 가능해 이물질이 끼지 않고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잭 3D 입체 퍼즐 플레이트는 일반 트레이에 엄마의 음식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퍼즐이 호환되도록 하여 기다리는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흥미를 높였다. 퍼즐은 EVA-PP 소재로 아이 손으로 잡기에 안정감 있는 두께로 퍼즐을 분리하면 일반 트레이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EQ젓가락은 캐릭터 실리콘 교정기가 호환되어 아이들 젓가락질을 교정해주는 젓가락으로 젓가락을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교정기의 탄성이 강해 손가락 힘이 약한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젓가락질이 익숙해지면 분리하여 일반 젓가락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항균.분해 아기 지퍼백은 아기 용품을 담는 용도로 사용하는 만큼 각종 유해세균 및 곰팡이균으로부터 보호하는 T-ABA라는 항균첨가제를 첨가해 항균력에 집중했다. S,M,L 사이즈로 나뉘어져있어 면봉이나 머리핀 같은 작은 소지품부터 의류 및 기저귀 등 부피가 큰 물건들도 넉넉히 담을 수 있다.
유이앤루이 관계자는 “귀여운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콜라보해 출시한 제품들 또한 제품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고객분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이앤루이와 슈퍼잭 콜라보 상품들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