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 프로모션 상품 출시 “결혼할 때까지 만난다”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새해 프로모션 상품 출시 “결혼할 때까지 만난다”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01.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추가약정 시, 미팅 횟수 무제한 제공
사진=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사진=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새해맞이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후 1년 동안, 고객의 성혼 확률을 높이기 위해 무제한 미팅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가연의 ‘미팅 횟수 무제한 이벤트’는 지난해 가연을 향해 보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면서, 올해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시 중요한 조건인 ‘만남 횟수’를 추가 약정 서비스로 1년간 횟수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며 “1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인 만큼, 합리적인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초 계약 횟수 종료 후 추가약정(5만원) 시에 적용되고, 추가약정일로부터 최초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이성과의 만남을 횟수제한 없이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대표 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가입지원금 혜택 등으로 싱글남녀들의 결혼 장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지난 ‘2019 제11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9년 연속 경영혁신 부문 중소기업진흥 공단이사장상 수상에 이어 최근 9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