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네이처드림에서 인지질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크릴오일 캡슐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제품은 인지질을 5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공기 접촉을 막기위해 PTP 포장은 물론 화학적인 공정없이 식용 주정을 사용한 방식을 채택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네이처드림 측은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국내 제조공정으로 선박에서의 위생 상태와 산패 우려 문제를 했다. 해당 제품은 올타몰 혹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 팜에서 만날 수 있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청정 남극에 서식하는 크릴의 오일인 크릴오일은 기름을 녹이는 기름 인지질이 주성분으로 오메가3, 6, 9, DHA, EP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국제 영양 연구 학회지 논문에 따르면 12주간 크릴오일을 섭취한 실험군은 섭취 전보다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10.2% 감소했다고도 알려져 있다.
대부분의 해외 선박은 어획 후 즉시 배 위에서 가공을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어종이 혼합되거나 빠른 산패 또는 변질의 우려가 따라오기 마련이다. 하지만 국내 크릴 조업 선박은 어획 즉시 냉동하는 방법을 채택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짧은 유통 경로로 국내로 들어와 가공되기 때문에 캡슐로 만들어지기까지 신선함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지난해 구구단 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더했다. 해당 크릴오일 캡슐 제품은 올타몰에서 구입 시 3박스 구매 시 1박스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