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에서 거주를 고려하는 청년유입자라면 사람들은 누구나 나만의 집을 목표로 한다.
저금리 시대가 오랜 시간 지속되면서 청년유입자 뿐만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나만의 집을 목표로 하고 있으나 높은 주거비와 치열한 경쟁을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힘든 것은 최근 일만이 아니다.
경공매가이드 관계자는 서울 인구 5명 중 1명은 지방에서 올라온 청년유입자이며 이런 청년유입자들이 서울살이를 시작하다보니 자연스럽게 90년대생의 재테크가 시작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또한 경매를 배우려고 하는 사람들의 연령대가 점차 낮아져 요즘은 90년생이 경매 공부를 열심히 하는 추세다.
사회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가진 돈은 적고 임대주택이 필요하지만 결국은 임시 거처 이다보니 인생의 한 부분 징검다리로 활용만 될뿐, 내 재산을 가지고 불리려면 재테크를 해야 한다.
경공매가이드는 경매정보는 곧 돈인 시대인 만큼 전국의 경매 공매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이제 갓 공부 시작한 초보들을 위해 무료 버전와 실전투자자용 유료 두 가지 버전으로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볼 수 있다.
경매정보만 보는 시대는 이제 지났으며 경매정보에 경매교육 영상, 집 수리 정보, 대출정보, 임장, 풍수지리 정보에 교육까지 국내 최저가, 정확하고 빠른 정보, 거기에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경공매가이드 관계자는 “소중한 내 보금자리, 대출 규제가 강력하지만 내가 가진 돈으로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주고 있으며 이는 귀농 귀촌할 부동산은 경매로 마련하라!는 이미 귀농 귀촌 카페에서 검증된 이야기가 있고, 경매 공매 정보는 전국적으로 대량인데다 그 매각 과정이 투명하고 객관적이면서 허수 매물이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성공 경매 재테크를 지원하며 자세한 내용은 경공매가이드 사이트 또는 유튜브(부동산경매)지혜TV를 통해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