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춥고 건조해진 겨울철 날씨로 많은 사람들의 피부 고민은 더해져 간다. 특히 일상생활에 메이크업을 장기간 동안 해야 하는 여성의 경우 건조하지 않은 피부상태를 유지해야 하지만 겨울 날씨의 특성상 그러지 못한 경우가 많다.
또한 최근 빈번히 발생하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건조해진 피부 속과 겉을 케어 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한다. 건조해진 가을과 겨울 피부를 위한 ‘오아 안개 가습기’, 기초 화장에 도움을 주는 ‘오아 더마울트라 갈바닉’, 자연광에 가까우며 조명 기능이 더해진 ‘오아 LED 스퀘어 화장 거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건조해진 실내로 인한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가습기
미세먼지, 춥고 건조해진 날씨는 화장을 하는데 가장 큰 적이다. 여기에 건성피부를 지닌 사람이라면 ‘오아 안개 가습기 1000(OA-HM034)’를 통해 보다 나은 컨디션을 챙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1000ML 대용량으로 풍부한 가습량과 강력한 분사량을 자랑한다.
편리한 사용을 위한 리모콘을 탑재했으며 직접 본체 버튼을 터치하지 않아도 리모콘을 통해 가습량과 타이머, LED무드등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상부 급수 방식은 직접적인 분사를 피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구조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고 3, 6, 9시간 타이머 기능으로 적절한 실내 가습량 조절이 가능하다.

-기초화장을 장기간 유지하고 싶다면? 더마울트라 아쿠아 갈바닉
겨울철 피부관리는 실내의 온풍기나 차량 히터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위해 미스트, 팩 등을 많이 사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 당김 혹은 이물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 바로 속 피부 건강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과 가정주부들의 경우 피부샵을 다니는 것이 여간 힘든 일이 아니며 이러한 이유에서 최근 홈케어 셀프 피부관리가 유행이다.
이에 피부관리샵 비용을 갈 비용도 아낄 뿐더러 마른 헝겊 또는 화장솜을 이용하여 간편한 세척까지 가능한 편리함을 갖춘 오아 더마울트라 아쿠아 갈바닉(OA-BU023)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일반 모드 뿐만 아니라 쿨링 모드와 히팅 모드로 피부 진정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화장품을 흡수하는데 도움을 준다.

-화장시 도움을 주는, ‘오아 LED 스퀘어 화장 거울’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 하여도 거울이 없다면 완벽한 메이크업을 이뤄지지 않으며 아무리 좋은 거울이라 해도 조명이 없다면 내가 원하는 화장을 할 수가 없다.
‘오아 LED 스퀘어 화장 거울’은 눈부심 현상을 최소화한 노스트로브 기능으로 자연광에 가까운 조명 기능과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무선 충전식 기능을 갖춰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또한 가로 세로 구분없이 사용 가능한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전원을 ON/OFF 할 수 있으며 밝기 조절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