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지난 12월 22일 제394회 정기 토익(TOEIC) 시험을 본 많은 토익커들이 한층 어려워진 토익 시험에 당황했다. 시험 직후 올라오는 정답 및 후기들을 검색해 보고 아쉬움이 남았던 수험생들은 바로 다음 시험인 1월5일 토익 응시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요구에 맞추어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의 대표 토익 팀인 ‘스타토익 (LC켈리정, RC유나 신)’은 1월 5일 시험을 대비로 1월 4일 (토),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D-1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의 스타토익 D-1 특강은 토익 스타 강사진이 (켈리정, 유나 신) 매 달 토익 시험에 응시해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익 시험 예상문제를 3시간 동안 압축해서 시험 직전 총 정리 해 주기 때문에 토익 입문자부터 실전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까지 모두를 만족해 주는 특강이다.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의 ‘스타토익 D-1 특강’은 학원을 다니는 수강생 뿐만 아니라 비 수강생도 무료로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특강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특강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스타토익은 특강 때마다 매번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므로 특강 참석을 원한다면 서두르는게 좋다”고 전했다.
또한, 1월 점수보장반 토익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된다. 1월 3일까지 ‘타임리밋 쿠폰’을 적용하면 수강료 6만원 할인에 평생신규라면 추가 5%할인까지 더해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파고다 고득점완성 LC, RC 토익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월2회 무료 모의고사, 토익 응시료 환급등의 혜택들이 있다.
관계자는 “강남토익 파고다 강남학원의 스타토익 정규반인 800플러스, 900플러스 점수보장반은 1월 2일 개강일을 앞두고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수강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