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전문 조향사가 만든 패브릭 스프레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DTRT와 퍼퓨머리 브랜드 블뤼떼와의 만남으로 성사됐으며, DTRT 자사몰에서 베스트 세트 구매 시 사은품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DTRT(디티알티)×블뤼떼가 탄생시킨 패브릭 스프레이는 샌달우드와 앰버가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 되어 깊은 나무향을 선사한다. 쾌쾌한 냄새가 나는 의류, 차량, 침구 등에 가볍게 칙 뿌려 주기만 하면 탈취효과와 더불어 코끝에 전해지는 특유의 향이 무게감 있으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패브릭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는 DTRT의 베스트 세트는 생기없고 푸석한 남자의 입술에 촉촉한 생기와 보습을 부여해주는 △꿀생기 입술 치트키 듀오 세트, 건조한 남성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제공해주는 △촉촉 수분 건성용 기초세트, 오후만 되면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에 보송함을 제공해주는 △보송 마무리 지성용 기초세트 총 3가지다. 구성에 따라 사은품에 약간 차이는 있으나 패브릭 스프레이는 공통적으로 증정된다.
패브릭 스프레이는 베스트 세트 구매 시에만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개별 구매는 불가하다.
DTRT 관계자는 “연말 선물로 DTRT 제품도 구매하고 동시에 답답했던 남자의 공간을 DTRT 시그니처 향이 담긴 패브릭 스프레이로 채워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TRT 제품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