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경성대, 부경대 인근에서 부산토익 강의로 유명한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대연학원이 2019년 12월 기준으로 토익 누적수강생 수 1위 팀에 여신토익(RC 김유경, LC 정슬빈)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성대토익학원 파고다대연 여신토익은 현재 600+ 목표반과 700+ 목표반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파고다 대연학원의 내로라하는 쟁쟁한 경쟁팀들 사이에서 2018년에도 누적수강생 수 1위를 차지하며, 강의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현재 부산토익 RC 인기강사인 여신토익에서 RC를 담당하는 김유경 강사는 독특한 암기방식으로 ‘영어포기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중요한 부분은 이야기를 만들어 설명하는 본인만의 독특한 암기방식이 인기비결로 이를 바탕으로 가장 쉬운 예문을 만들어 토익 기초를 잡아주는 것이 그녀만의 수업 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독해문제의 비중이 높아진 토익 RC 파트에서 독해력을 길러주는 수업으로 김유경 강사만의 유형별 전략적 정답 접근법을 제시해 단시간 정답률을 높여 주며 RC고득점으로 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경성대토익학원 파고다대연에서 여신토익 LC를 담당하는 정슬빈 강사는 정확한 토익 시험 분석을 통한 높은 적중률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토익 파트2 우회적 응답에 대처하는 비법, 파트3/4 화자의 숨은 의도파악 문제, 시각자료 연계 문제에서 만점을 받을 수 있는 핵심 비법공개로 LC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할 지 막막한 수강생들에게 방향을 잡아주고 있다.
카페 및 SNS를 통해 24시간 소통을 이어가며 수강생들의 고민을 바로 해결해 주고 있는 점도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대연 관계자는 “여신토익은 수업을 따라오기 힘들거나 개인적인 사유로 수업에 빠지게 되는 수강생들을 위해 복습이 가능한 수업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고 실전문제풀이가 약한 친구들을 위해서 매일 전략적 실전문제풀이 특강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매달 시험 전 진행되는 파이널 특강 및 온/오프라인 1:1 상담, 스터디 등 다각도 관리로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강조했다.
여신토익 수업은 위와 같은 혜택과 장점으로 이번 겨울방학 수강신청이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파고다대연학원 관계자는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고 설명한다.
경성대, 부경대 인근 토익학원 여신토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