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블랑, 판교송년회 회식장소로 ‘인기’
상태바
돈블랑, 판교송년회 회식장소로 ‘인기’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돈블랑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연말 송년회 장소는 호불호 없는 메뉴로 선정하되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 예약하는 게 중요하다.

판교는 직장인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오피스 중심으로 수많은 음식점들이 많이 들어서 있지만 워낙 인구 밀집이 높은 곳이라 요즘처럼 송년회 등 단체 모임이 많은 시즌에는 예약이 만만치 않다. 특히 단체 회식장소의 필수 조건인 넓은 주차 공간과 쾌적한 시설, 양질의 음식 등 조건을 따지자면 예약은 더욱 어려워진다.

직장인 송년회 메뉴로 가장 인기가 좋은 음식은 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와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가 대표적이다. 특히 돼지고기는 만족도가 높으면서도 가격 부담이 없어 직장인 송년회, 단체회식 메뉴로 제격이다.

판교역 4번 출구 근처 라스트리트 알파돔시티에 위치한 돈블랑은 100평 규모의 숙성생돼지고기 전문점이다. 7~10일 동안 저온 숙성된 돼지고기를 판매하여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쫄깃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기뿐만 아니라 해초를 포함한 7종의 풍성한 야채, 된장죽, 비벼국수 등 돈블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알파돔시티에 자리잡고 있어 주차가 용이하고,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삼겹살 집으로는 드물게 그릴링 서비스와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가 더해져 평일에도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특히 돈블랑은 고깃집에서는 이례적으로 인덕션을 사용하고, 연기를 강력히 빨아들이는 하향식 덕트 시스템을 도입해 식사를 마친 후에도 옷에 냄새가 거의 배지 않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겹살, 목살 외 가브리살과 항정살, 생갈빗살(소) 등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판매하고, 이외 순대수육모둠, 토종순대, 술국 등 다양한 메뉴를 곁들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돈블랑은 SFG신화푸드그룹이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판교점을 비롯해 분당 서현, 청담, 석촌, 문정, 교대, 여의도, 광교, 해운대 등 전국 9개점이 운영 중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