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남포동YBM 야생토익, 오전한달반 수강생 문의 급증
상태바
부산토익학원 남포동YBM 야생토익, 오전한달반 수강생 문의 급증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토익학원 남포동YBM 재등록률, 누적수강생수 1위 '야생토익’은 서울 강남 및 종로, 부산지역 타 토익학원에서 이미 수많은 수강생을 상대로 실력을 검증받은 '부산유일EBS토익강사' 김현아 강사가 강의하는 남포동 YBM광복어학원의 대표강좌다.

‘들어가서 숨만 쉬어도 점수가 오른다’라는 슬로건 아래 입문 600반과 중급 700반 강의를 통해, 첫토익과 끝토익의 확실한 목표 점수 획득에 기여하고 있다. 

부산토익학원 남포동YBM 학원관계자는 "야생토익 2020년 1월 600입문반 오전강좌는 벌써 마감임박이니, 마감되기 전에 미리 등록을 서두르는것이 좋을 것이다"며 "야생토익은 이와 함께 한 달 완성반, 두 달 완성반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매일강의 참여가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월수금, 화목금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고 귀뜸했다.

이어 "부산토익학원 남포동 YBM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는 기출분석족보를 통한 무한반복비법을 제공해 단기간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며 "김현아 강사의 강의는 매달 목표점수를 받고 한 달만에 졸업 한 학생들의 후기를 통해 검증받았다는 평이다.특히, 남포동 인근, 동아대, 해양대,고신대 등에서 목표점수 제조기로 명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현아강사는 한국토익위원회 공식초청으로 올해 5월 동아대에서 '2019신토익트렌드분석과 고득점 비법특강'을 개최해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12월24일까지 부산토익학원 남포동YBM에서 진행되는 얼리버드이벤트 행사에 야생토익 등록시, 최대 20프로 할인에 정기토익 응시권 증정까지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