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전문적인 탈모 기능성 앰플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이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 30분만에 1,000%를 넘기며 목표액 4,000%를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에서 선보인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은 최초로 선보이는 0.75mm 마이크로 니들을 접목시킨 탈모 기능성 앰플로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고급스런 패키지로 서포터들의 큰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펀딩 오픈 30분만에 목표액 1,000%를 넘기는 성과를 올렸다.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은 두피 변형을 최소화시키는 최적의 1.5mm 간격으로 개발된 48개의 0.75mm 마이크로 니들이 두피의 길을 열어줌으로써 전달력을 높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두피의 길을 열어주는 제품인 만큼 안경테 소재로 많이 사용된 안전한 울템 소재를 사용하고, 완벽 멸균 및 개별 포장하여 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제주산 ‘귤껍질추출물(70.6%)’ 및 특허 성분 2종이 함유된 끈적임 없는 워터타입의 산뜻한 제형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간대, 장소를 불문하고 사용이 가능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효율적이다.
한편, 포트바스는 와디즈에서 서포터를 대상으로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어팟 프로, CGV 영화 관람권, 메이키스 마스크 팩이 선물로 준비 되어있으며, 추가로 12월 20일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탈모가 고민인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트바스 헤어 부스터 앰플’ 1세트를 더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