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하정우, 이보영의 다이어트 `칼로커트’ 본사인 ㈜두드림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브랜드 `아이클타임’의 신규 TV CF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클타임은 식약처에서 키 성장 물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이후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이에 아이클타임 TVCF도 화제가 되었다. 아이클타임의 ‘친구편’, ‘부자편’의 귀엽고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위트 있는 스토리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TV CF, 포털 베스트 CF로 선정된 바 있다.
이러한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이번에 선보인 CF는 키에 대한 아이들의 시각에 맞춰 동화적인 영상과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을 접목해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CF 속 CM송은 `또래보다 키가 작다면, 키성장엔 아이클타임!‘과 같이 성장기 아이들의 갖고 있는 키에 대한 고민을 가사로 만들어 재밌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이번 CF는 자녀의 키 성장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부모님 그리고 키가 작은 친구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며 “CF 곳곳에서 등장하는 특별한 인물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키 성장에는 아이클타임이 항상 함께 하겠다는 있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클타임은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아이클타임 홈페이지를 방문해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