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발전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비비델 쇼핑몰에서 2019년 12월 22일 하루 동안 단독으로 잠백이 '양배추즙+호박즙' 1+1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델 쇼핑몰은 악세사리 쇼핑몰로 창업하여 점차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악세사리로 유튜버나 아이돌과 같은 핫한 셀럽들이 자주 찾는 컬렉션샵으로서, 제품의 퀄리티 또한 뛰어나 많은 팬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현재는 쥬얼리, 비키니, 언더웨어 등 여자들에게 더 필요한 뷰티아이템을 입점 준비하고 있다.
한편, 비비델 노윤서 대표는 “많이 판매되는 제품과 인기가 많은 최상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의 취지를 잘 알고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동구매하여 진행되는 이벤트 제품인 잠백이 브랜드는 국제 특허받은 효소발효 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진액이다. 기계적인 열을 가하거나, 분쇄하지 않고 효소로 발효시켜 액체화시켰기에 영영성분과 식이섬유의 파괴 없이 자연 그대로 담아낸 원료색상과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