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배관청소업체 한스클린, 보일러청소 동시 진행 시 3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수도배관청소업체 한스클린, 보일러청소 동시 진행 시 30% 할인 이벤트 실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일러배관청소 다수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홈케어서비스 전문업체 한스클린에서 수도배관을 점검하지 않아 이물질이 쌓이게 되면 열효율이 떨어지고 수명이 짧아진다며 점검 및 보일러배관청소는 무조건 받아야 하는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전했다.

정수기와 같은 식수는 기본적으로 정화가 돼서 나오지만 욕실이나 주방에서 사용하는 물은 별도의 정화 기능 없이 사용해도 된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실제로 수돗물은 정화조를 통해 소독이 되지만 흘러들어오는 수도배관에서 각종 물 때와 녹물로 인해 오염이 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렇게 오염된 물을 사용하게 되면 세균감염 및 각종 심각한 피부 질환에 걸릴 수 있다.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하여 난방배관청소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주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청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수도배관청소 시 수돗물 내의 세균을 억제하여 씻는 물이나 세척에 사용되는 물의 오염을 막을 수 있으며, 보일러난방배관청소로 즉각적인 열효율을 증가시켜 난방비를 절감시키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배관청소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한스클린은 겨울을 맞이하여 보일러배관청소와 수도배관청소 작업을 동시에 진행할 시 30% 비용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

한스클린의 본사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사람도 혈관에 찌꺼기가 쌓이듯이 수도배관도 마찬가지라며 필수 청소인 만큼 비용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자체적인 교육팀을 운영하여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는 한스클린에서는 보일러배관청소 뿐만 아니라 겨울철 난방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외풍차단으로 실내 온도를 높여주는 아파트 및 사무실단열필름과 결로방지, 곰팡이방지에도 도움을 주는 탄성코트 시공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배관청소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갭실러 설치, 피톤치드 서비스, 방역·연무 등의 시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월요일·화요일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시공서비스를 선보이는 한스클린의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