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경자년(庚子年) 새해 특별가 선보여
상태바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경자년(庚子年) 새해 특별가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얼마남지 않은 2020년. 신년이 다가오는 이 시기쯤 새로운 마음으로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하는 수요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모바일 시장이 급속도로 가속화되면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비롯, 반응형웹 등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홈페이지 개발 또한 중요한 사업 포인트가 되고 있는 것이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중소기업 대상 기업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 특별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타트업 기업이나 중소기업, 개인사업자 등을 주 타깃으로한 이번 이벤트는 PC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한 모바일웹과 다수의 기업을 상대한 경험을 토대로 특별히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함에도 가격 대비 뒤떨어지지 않는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PC, 모바일, 반응형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운영 중 발생되는 오류, 로고(상호)수정, 하단정보(대표자명, 전화번호, 주소 등), 메뉴 변경을 무료로 수정해주는 서비스이다.

초기 기획 단계에서 부터 100%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모든 자료를 직접 등록 및 변경, 세팅까지 완료해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고 그 후 운영 중 오류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전화상담으로 쉽고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소유권도 모두 클라이언트에게 이전된다.

과거 신문이나 잡지, TV, 라디오 등의 마케팅 창구보다는 온라인 마케팅이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의 대안이 되고 있다. 기존의 오프라인 마케팅들이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던 것에 반해, 온라인 마케팅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홍보를 기대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가 바로 홈페이지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당부한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는 더욱 홈페이지 제작이 편리하고 저렴해질 것이다. 제작기간이 오래 걸리고, 추후 추가비용이 발생되는 업체들이 많아 소비자들의 불편이 많았으나 다가오는 2020년에는 이러한 피해가 줄어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