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어학원, 스타강사팀 '미라클토익' 550+목표 점수보장반 런칭
상태바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어학원, 스타강사팀 '미라클토익' 550+목표 점수보장반 런칭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어학원의 ‘스타강사팀’ 미라클토익(RC 김세현 강사& LC 공지혜 강사)이 550+목표 점수보장반을 런칭해 화제다.

미라클토익 550+ 목표 점수보장반은 ▲1개월완성 더블랙 점수보장반 ▲1개월완성 점수보장반 ▲2개월완성 점수보장반(주5일, 주3일) 으로 모집 중이며, 방학기간동안 단기간에 몰입하여 공부하고 싶어하는 대학생들에게 ‘1개월완성 더블랙 점수보장반’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정기토익 직전 D-1 특강 및 월 2회 모의고사 진행 후 약점 보완 자료와 함께 개별 상담을 통해 수강생들의 개별 1:1 맞춤 피드백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단기간 원하는 점수를 낼 수 있도록 관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라클토익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현장강의 외에 수업이론영상과 교재문제풀이영상을 무료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수업시간만으로 부족했거나 어려웠던 부분을 영상강의를 활용해 보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면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에 대해 두려움이 있는 학생들이 쉽고 재밌게 공부할 수 있게 수강생 눈높이 맞춤 수업으로 유명한 미라클토익팀이 550+목표 점수보장반을 새해를 맞이하여 론칭한다."고 귀뜸했다.

이어 "지금까지 여러 토익수업을 들었지만 토익을 중도 포기했던 경우, 처음 토익을 시작해 막막한 경우, 토익점수가 550점이상 필요한 객실승무원을 준비하는 경우라면 서면 파고다 인기강의, 미라클토익 550+ 목표반에서 토익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학원 관계자는 "미라클토익팀은 수강생별로 담임 조교선생님이 배정되어, 담당강사들이 직접 수강생들을 관리하는 것 뿐 아니라,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담임 조교선생님이 수강생들의 과제와 출결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하여 수강생들이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토익학원’ 서면파고다어학원의 미라클토익 550+목표 점수보장반은 12월17일(화)부터 등록접수를 시작하여, 12/26(목)까지 조기등록할인 (최대30%)를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강사의 SNS을 통해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