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출시한지 두 달 만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몽디에스 베이비오일이 최근, 또 다시 일시 품절되며 인기를 실감했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완판을 맞이했던 몽디에스가 잇따른 주문 요청에 빠르게 재 입고 되었다.
몽디에스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아오일과 함께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아기침독크림, 유아바디워시&키즈샴푸 등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여 깐깐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품절을 맞이한 몽디에스 신생아오일은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천연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의 양수를 닮은 청정 해양심층수를 다량으로 함유해 보습이 뛰어나고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몽디에스 천연오일은 마사지오일, 에센션오일 등의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요즘과 같이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등과 함께 사용하면 오랫동안 피부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몽디에스 아기오일은 카렌듈라오일, 호호바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작용하는 식물성 오일 8가지를 다량으로 처방하여 피부 개선 및 보습공급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자랑한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천연에센셜오일 뿐만 아니라 유아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수딩젤, 기저귀발진크림, 신생아샴푸&아기바스, 거품클렌징폼, 저자극썬스틱, 멀티밤 등 9종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더마패치테스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얼굴로션, 아기보습크림, 신생아수딩젤, 아기무불소치약, 유아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12월12일 오전5시부터 12월26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유아바디로션, 유아보습크림, 아기수딩젤, 아기침독크림, 베이비오일, 아기밤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로 친환경세탁세제 및 아기섬유유연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