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역·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퀄리티 좋은 굴포천역 인근 회식장소로 각광
상태바
인천 부평역·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퀄리티 좋은 굴포천역 인근 회식장소로 각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2.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주문진대게회타운)
(출처=주문진대게회타운)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자족 도시로서도 탁월하고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도시, 인천. 서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항구도시이자 국제 교류, 무역의 중심지인 인천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먹을거리들이 즐비한 곳이다.

또한 인천은 서해바다를 끼고 한적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으며 유수의 호텔이나 월미도 등의 관광지도 여럿 갖추고 있어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도시이기도 하다. 인천 차이나타운이나 송도 국제도시, 대형 아울렛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데 이곳을 방문했다면 식도락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인천 회식장소로도 명성이 높은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생방송 오늘저녁 575회에서도 굴포천역맛집으로 다뤄졌던 곳이다. 특유의 푸짐함과 우수한 가성비 그리고 뛰어난 맛과 퀄리티로 지역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발걸음도 끊이지 않는다.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우수한 가성비와 퀄리티를 둘 다 놓치지 않을 수 있는 비결은 연안복합어업 어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의 연안복합어선은 동해바다에서 직접 선주가 잡은 대게, 홍게 등을 매일 실어 나르는데 산지에서 맛보는 것과 동일한 퀄리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일부 대게나 킹크랩, 랍스터 등은 해외에서 직수입 되는데 국내 조업이 어려운 품목들임에도 해외 산지에서 직접 들여와 품질이 뛰어나다.

중간유통과정이 없어 판매가가 저렴하면서도 신선한 이곳은 갑각류 및 해산물들로 인해 인천 삼산동 맛집으로 이미 널리 알려졌을 만큼 ‘주문진대게회타운’을 찾는 이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메인메뉴로 대게, 킹크랩, 랍스터, 홍게 등을 찜으로 주문할 경우 생선까스, 감자튀김, 마끼밥, 유부초밥, 편육 등으로 푸짐하게 상을 채운다. 또한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점심에 판매하는 라면정식, 칼국수, 물회밥, 회덮밥, 간장새우정식, 홍게탕 등도 맛과 가격대가 뛰어나 직장인이나 지역민들의 점심 식사 명소로 손꼽힌다. 

한편,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예약을 네이버 예약 혹은 대표 유선번호를 통해 받고 있으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 중 킹크랩이나 대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5%의 할인도 제공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