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강남커플마사지 전문샵 신사동 가로수길 디오리엔탈 스파가 연말연시 이색 회식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취업 정보 사이트 인크루트에 따르면, 20~30대 직장인 796명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 결과 무려 87% 응답자가 ‘이색 회식을 선호한다’라고 답했다. 1, 2위로는 전시회, 영화 관람과 같은 문화 회식과 마사지, 테라피와 같은 힐링 회식이 차지했다.
많은 직장인들이 음주가무를 즐기고 늦게 귀가해 스트레스를 받는 회식보다 지친 심신의 피로회복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단체 스파 마사지와 같은 회식을 선호한다는 뜻이다.
이러한 가운데, 디오리엔탈 스파는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어 많은 직장인이 힐링 회식 장소로 이용하기 편한 위치를 자랑한다.
특히, 국내외 스파 전문 교육기관에서 관련 과정을 수료한 훈련된 전문 테라피스트 팀이 스파마사지 케어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태국, 인도 등 아시아 전통 수기요법을 한국인의 체질과 생활 습관에 맞춰 재해석한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신체 장기 기능을 활성화하고 체온 상승을 도와 신체 면역력을 증진하여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필수 루틴으로 주목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평소 과중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장시간 잘못된 자세로 인해 몸에는 피로가 누적돼 있을 수밖에 없다.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가장 효과적인 피로회복을 위해 오랜 고민과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체질에 가장 잘 맞는 다양한 맞춤형 강남마사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직장인, 학생, 가정주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묵은 피로감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남마사지 샵의 대표메뉴 3종인 안티스트레스, 타이허발컴프레스, 오가닉뱀부릴렉스는 고객이 신체 부위별 맞춤케어로 구성돼 있다. 이와 더불어 연말연시 굿바이2019 웰컴 20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할인가 및 프로그램 설명 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예약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방문 하루, 이틀 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