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비가 오면 여지없이 무릎이 쑤시고 통증이 심해진다는 사람들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나 요즘같이 추운 날씨로 인해 활동성이 적어지는 겨울에는 관절이 뻑뻑해지는 느낌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더더욱 많다. 또한, 오랜 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직장인들의 경우 허리 통증이 지속되고, 마우스를 잡은 손목이 시큰거려 병원을 찾는 관절 관련 환자 수도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관절에 지속된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해 불편함과 고통이 지속된다면 퇴행성 관절염을 의심해 볼 수 있다. 이는 노인 뿐 만 아니라 점차 30~40대 성인에게도 흔한 질병이며 특히 출산의 경험이 있는 여성에게 발병되기 쉬우며 초기 관리와 예방이 필요하다.
‘네이쳐인더보틀 초록입홍합 20000’ 의 원료인 초록입홍합은 강한 자외선이 있는 뉴질랜드의 바다에서 자생하며 겉껍질이 녹색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초록입홍합을 섭취한 뉴질랜드 해안가 원주민의 경우, 내륙 원주민보다 관절염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고, 이는 무릎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효능이 있다는 것이 호주, 뉴질랜드 연구결과를 통해 밝혀졌다.
네이쳐인더보틀 초록입홍합 20.000은 초록입홍합을 원료로 한 건강식품으로서 100% 뉴질랜드산 원료와 호주의 엄격한 규제와 인프라 시설을 통해서 제조되었다. 초록입홍합 섭취 시 염증 유발을 억제해 통증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초록입홍합의 항염 기능은 기관지염, 천식, 비염, 긍정적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고단백질, 타우린, 비타민D, 철분의 다량 함유로 노화방지와 근력향상 및 피로회복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입증된 기능성 원료다.
네이처인더보틀의 초록입홍합 20000 출시 이벤트로 현재 일시적으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쳐인더보틀 자사몰을 통하여 확인가능하며, 이 상품은 호주에서 NSW 주에서 생산되었으며 호주에서 직배송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