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학생 재수기숙전문 진덕여자기숙학원이 경기도 광주로 확장이전하여 12월 31일 국영수 집중 재수선행반 1차 개강을 앞두고 입학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2020학년도 고등학교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는 신청 가능하며 삼수생, 검정고시생, 기초반, 대학 휴학 및 졸업생도 약간명 모집한다.
사립명문 진성고등학교와 한가족인 29년 전통의 진덕여자기숙학원은 인 서울 상위권대 입시를 목표로 하는 재수 및 N수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연말연시 어수선한 분위기 등에 휩쓸려 재수의 결심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복수의 담임이 24시간 학생들을 밀착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면서 생긴 공부 및 생활 패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엄격한 생활관리와 철저한 학습관리가 특징이다. 침실 내 개별 화장실까지 갖춘 2인 1실의 호텔급 숙소와 칸막이형의 넓은 개인 지정석 독서실 등 학생들이 집중해서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내부 시설도 좋은 평이다.
현재 모집 중인 진덕여자기숙학원의 재수선행반은 반당 정원 1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반을 꾸려 각 반에 따른 수준별 수업을 진행한다. 정규 수업 외 특강, 기초, 심화, 보충수업까지 실시되며 늦은 시간까지 1:1 질의응답을 받을 수 있다
이론 수업 뿐 아니라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모의 문제 풀이 시간도 마련된다. 매주 모의평가를 실시하며, 월 1회 외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훈련을 이어간다. 아울러 멘토링 프로그램, 성공심리 프로그램, 헬스케어 프로그램, 입시 교육 및 진학상담까지 제공함으로써 2021학년도 수능에서는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학부모들은 학부형 안심시스템을 통해 자녀의 생활과 성적을 수시로 확인 할 수 있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 가능해 편리하다.
진덕여자기숙학원은 재수선행반이 시작되는 12월 31일 예비 고1, 고2, 고3을 위한 국영수 겨울방학특강도 개강한다. 예비 고1, 고2는 다음 학기에 대비한 학습을 제공하며, 예비 고3은 수능을 대비한 학습이 실시된다. 긴 겨울방학을 허투루 보내지 않고 국영수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로 반별 15명 내외만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