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핵산 영양제 등 보완 대체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차가버섯 추출분말, 후코이단 추출분말 등 대표 상품들을 최대 45%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의 고객감사제에서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후코이단 추출분말은 물론 핵산 영양제, 자수정 온열매트 등 다양한 제품들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그 외에도 모든 구매자에게 2020년 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금액과 구매 상품별 사은품 증정과 추가 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고객감사제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번 고객감사제에서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입문용으로 섭취하기 좋은 '베료즈카 스페셜' 제품의 할인 혜택은 물론 10+1의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되어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을 찾는 소비자들이 연말을 맞이해 조금 더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감사제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려인삼공사의 고객감사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품의 품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제품 체험 서비스도 이벤트 기간 내에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