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생활약방이 ‘생활약속’으로 새 단장에 나서며 배우 ‘한예슬’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재치 있고 트렌디한 언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예슬은 ‘생활약속’ 브랜드 모델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생활약속은 새로운 광고 모델 발탁과 함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확대와 브랜드의 신뢰 강화에 나선다.
‘건강은 생활에서 비롯됩니다’ 슬로건으로 지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이너뷰티템으로 '기분전환' 시리즈를 출시했다.
기분전환은 호박, 비트, 모링가 등의 천연 원물을 그대로 사용해 무색소, 무향료, 무방부제 원칙에 따라 제조된 건강환이다. 또한 최근 차전자피가 함유된 ‘기분전환 알파’가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기분전환 시리즈는 유명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인싸템으로 화제를 몰아 20만 개 판매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예슬의 독보적이고 아름다운 매력이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려는 브랜드 이미지의 모델”이라고 전하며, “생활약속은 진정성 있는 소통과 천연 원물에 대한 자부심을 차별화된 방식으로 펼칠 것, 소비자들이 생활약속 ‘기분전환’으로 기분전환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