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 성료
상태바
제12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 성료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12.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케익커팅을 하고 있다.
제12회 사랑의 쌀 나눔대상 시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케익커팅을 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가 주최하고 사랑의빨간밥차, 지구촌사랑의쌀독, 강남이동푸드마켓, 착한도시만들기운동본부, 노인행복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제12회 사랑의쌀 나눔대상 시상식’이 지난 11월 30일(토)인천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김효석 교수의 사회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선구 이사장의 출판기념식과 겸했고 ‘사랑의쌀나눔대상시상식’ 권오철 준비위원장(예일세무법인 대표)과 김희선 장로(지구촌사랑의쌀독 운영위원회 명예회장,W-KICA 공동회장)를 비롯한 수백명의 관계자와 축하객들이 성황을 이뤘다.

개회 기도를 하고 있는 김희선 장로(지구촌사랑의쌀독 운영위원회 명예회장,W-KICA 공동회장)
개회 기도를 하고 있는 김희선 장로(지구촌사랑의쌀독 운영위원회 명예회장,W-KICA 공동회장)

 

김희선 장로는 개회기도에서 “사회에서 소외된 채 보살핌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푸는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가 더욱 발전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봉사할 수 있게 해 달라”며 “지원이 필요한 불우이웃들이 최소한의 인간다운 삶을 누리며 행복을 추구하는 그 날까지 나눔과 봉사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자”고 전했다.

이어 권오철 준비위원장은 “13년간 하루도 쉬지 않고 노숙인,쪽방촌, 홀몸노인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생필품을 지원할 수 있게 도와주신 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를 설립하고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계시는 이선구 이사장님께 경의를 보낸다”며 개회사를 했다.

이 날 위촉장 전달 순서에는 법무법인 민주 박성덕 변호사가 법률고문, 이재승 기자가 대변인에 각각 위촉됐다.

2부 시상식 전 축하공연은 가수 채수연과 가수 나두리가 참석자들의 흥을 돋우었으며 특히,신곡발표를 앞두고 있는 트롯가수 채수연의 무대매너와 가창력에 많은 박수를 보냈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제12회 사랑의쌀나눔대상’ 수상자는 국회의장상 유진현 ㈜케이세웅건설회장,보건복지부장관상 KTB자산운용㈜ 김태우 대표이사와 김효석 오비엠커뮤니케이션 대표를 비롯한 약 150여명이 영광을 안았다.

한편 예일세무법인, (주)케이세웅건설, 현호물류, 한림병원, 대흥정밀, 커브스코리아, 한국유방암환우총연합회, (주)차오름푸드, (주)고원식품은 행사의 후원을 맡는 봉사의 열정을 보였다.

가수 채수연의 열창
가수 채수연의 열창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