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미국수입엔틱가구 전문점 벨라지오퍼니쳐가 미국 명품 브랜드 수입엔틱가구 이벤트 제품에 대해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수입가구와 엔틱가구를 찾는 소비자와 벨라지오퍼니쳐를 찾아주신 고객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하는 가운데 이벤트 제품에 대해 최대 80%까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벨라지오퍼니쳐는 용인에서 위치한 2500평 규모의 매장과 더불어 5000평 규모의 창고를 구축한 미국 정품 수입엔틱가구 전문점으로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와도 30분 내 위치하고 있다..
대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에는 모든 제품이 구글(Google)에 노출되는 100% 정품 미국수입엔틱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수입 면장과 딜러 인증서를 구비하고 있어 시중의 짝퉁 가구, 카피 가구 및 가품 가구가 아닌 정통 오리지널 미국 명품 브랜드만을 제공하고 있다.
벨라지오퍼니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Made in USA, 미국에서 생산하는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를 70% 할인된 가격과 3+1인용, 4인용 ACME 미국 쇼파를 99만원, 미국 유명 브랜드 애쉴리가구 쇼파를 139만원, 침대, 협탁, 화장대, 거울을 포함하는 모든 세트를 9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