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10종 분해효소로 독소배출 및 체질개선 효과 극대화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장기복용시에도 안전한 이너뷰티 프로그램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효소전문제약회사인 ‘수암제약’이 천연효소제품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 & 아웃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종의 신제품은 몸 속 노폐물 제거를 통한 체질개선 제품인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과 신진대사 및 배변활동 강화효과를 동시에 해결하는 ‘세븐데이즈클린 아웃솔루션’으로 구성되었다.
인체에는 독소가 매일매일 쌓이고 있다. 독소는 피부를 노화시키는 주범이면서 세포와 조직 몸 전체의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독소의 배출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며 그것을 가능케 하는 것이 바로 ‘효소’이다. 효소로 숙변을 제거하면 건강한 체질로의 개선은 물론 피부의 탄력이 살아나고, 피부트러블도 사라지게 된다.
특히 ‘효소’가 체질개선 및 새로운 변비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장 속에서 음식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소화효소의 효능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이번에 출시된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 & 아웃솔루션’도 수암제약이 미국 NEC사로부터 독점공급 받는 10종의 분해효소를 두 제품에 모두 함유하였다. 더욱이 비타민B군과 비타민C가 함께 함유되어 있고,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위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까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체질로의 개선뿐만 아니라 항산화와 피부까지도 건강하게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한편 수암제약은 건강기능식품에 생명공학기술을 도입한 기업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책임연구원을 역임한 국내 효소공학 최고 권위자 이대실박사와 그 연구팀이 쌓은 기술력은 예전부터 독보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아왔고, 80년 전통의 미국 효소전문기업(NEC)과 기술협약을 맺어 국내에서 활성이 최상인10종의 복합분해효소를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그 이름을 더욱 알렸다.
이번에 출시된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 & 아웃솔루션’은 12/2일부터 수암제약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