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2019년이 끝나는 날까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박해영강사는 12월 2주 완성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등록은 현재 진행중이다.
이번 12월 토익시험은 12월 8일과 12월 22일을 마지막으로 끝날 예정이며, 다른 달과는 달리 2주로 완성을 시킴으로써 개인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3주차에는 무료 스터디를 진행함으로써 더욱 확실히 올해의 마지막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한다.
또한 2020년 상반기에 취업준비생들에게는 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만약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있거나 상담 및 플랜이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은 직접 학원을 방문하거나 SNS를 통해 박해영강사와 직접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
박해영 강사는 2019년 7월 전국ybm에서 top6강사(강사별매출기준)로 등극했으며 2018년에는 전국ybm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박해영 강사가 근무하고 있는 동성로ybm어학원은 대구토익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 무료 특강과 함께 토익 최다 과목을 개설 운영중이다.
이외에도 대구 영문법학원, 중국어학원(hsk학원), 일본어학원, 편입학원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