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개발호재의 중심으로 입지적 가치에 미래발전을 더한 서울 성북구는 교통, 생활, 수요, 미래비전 등 입지환경을 실수요자들의 인기가 있다.
‘웰유 오피스텔’은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에 지하1층~지상9층 총 72실이 들어선다. 입주민의 주거편의성과 안전성까지 고려한 시스템을 설계해 최신 랜드마크 주거공간으로 실현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공간과 스마트한 설계로 1~2인가구가 주거하기 용이하다.
전용면적 18~23㎡의 소형평형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세대별로 건조기능빌트인세탁기, 빌트인냉장냉동고, 쿡탑, 전자레인지, 천정형에어컨, 빨래건조대, 책상, 붙박이장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갖췄다. 필로티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수목과 식재가 조성된 옥상정원 및 옥상휴게공간과 지하 커뮤니티공간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선호도 높은 신규 오피스텔로 기계식 및 자주식 주차시스템으로 편리한 주차환경을 제공한다. CCTV, 무인택배함 등 보안시설과 최신 스마트홈 IoT를 설치해 편리함을 더했다.
3㎞이내에 10여개의 대학교가 위치한 강북 최고의 학세권으로 성신여대, 동덕여대, 고려대학교 등 재학생 및 대학병원 간호사와 직장인으로 80만명의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생홣편의 시설로는 주변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쇼핑센터와 오동공원, 북서울꿈의숲, 천장산, 고려대종합병원, 성북구청, 성북우체국, 서울종암경찰서, 성북소방서 등 인접해 있어 거주환경이 쾌적하고 우수한 편이다
또한 ‘웰유 오피스텔’은 길음재정비촉진지구, 미아재정비촉진지구, 장위재정비촉진지구 등 강북 3대 뉴타운의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투자가치가 높고 주변 폭넓은 임대수요로 투자수익 실현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했다. 또한 영훈국제중, 대일외고 등 명품학군을 구축해 최근 신흥 명문학군으로의 인기가 있는 지역이다.
지하철 4호선과 6호선이 연계되는 더블역세권과 동북선 종암사거리역(가칭) 초역세권 예정으로 강남권으로 20분대로 진입가능하다. 동북선은 상계동~고려대~왕십리를 잇는 총 13.4㎞구간으로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비는 1조 4361억원이 투입됐다.
‘하월곡동 웰유 오피스텔’은 선시공후분양의 안심형 단지이며 2020년 2월 준공예정으로 첫 입주가 가능하다. 추후 주변 개발되는 뉴타운 및 재정비지구 완공시에는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돼 신규 소형 주거시설을 찾는 수요층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행사는 무궁화신탁으로 자금관리까지 맡아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하월곡동 웰유 오피스텔’은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더블역세권과 학세권 등으로 공실걱정을 덜 수 있다. ‘하월곡동 웰유 오피스텔’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