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베트남의 대표적인 저가항공 비엣젯항공은 역대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곧 돌파하게 될 비엣젯항공의 1억 번째 승객을 맞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1등 경품은 무려 한화 5000만 원 상당의 황금 모형 비행기이며, 캠페인 기간 동안 비엣젯항공을 예약/구매 완료한 탑승객중 한 명을 추첨해 뽑는다.이외에 아시아 노선 6개월 무제한 항공권과 국제선 왕복 무료 항공권과 각종 쿠폰들로 경품이 구성되어 있다.

매일 추첨 이벤트,주간 추첨 이벤트,비엣젯 회원 전용 추첨 이벤트 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매일 추첨 이벤트는 비엣젯항공권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간 추첨 이벤트와 1등 경품 추첨은 캠페인 기간 동안 1매라도 비엣젯항공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2019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아세안) 비즈니스 어워드'서 '항공 부문 최고 기업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2019 항공 어워즈 100(Aviation 100 Awards 2019)에서 비엣젯항공 대표이자 CEO인 응웬 티 푸엉타오가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최고경영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