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애플이 기존 아이폰6s용으로 공개되었던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Smart Battery Case)를 아이폰11 시리즈 3종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출시하여 화제다.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일반 케이스처럼 아이폰을 끼워 넣으면 배터리의 용량을 확장시켜 주는 액세서리이다.
USB-PD 규격에 만족하는 C타입 USB케이블 사용 시 고속 충전 가능하며 Qi 규격의 무선 충전 또한 지원된다. 아이폰11, 아이폰11PRO, 아이폰11 PRO MAX 3가지 기종과 호환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형 모델에는 기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카메라 전용 버튼이 추가 탑재되었으며, 잠금 해제와 잠겨있는 상태에서 '카메라' 앱을 실행할 수 있다.
핸드폰의 스펙과 디자인 보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 전문 공동 구매 카페인 뉴버스폰에 대한 관심이 주목되고있다. 뉴버스폰에서는 아이폰11시리즈 3종에 대하여 출시일 보다 많은 사은품 증정을 증정하고있다.
구매자의 수요에 맞게 선택형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에어팟2 2개증정 또는 최신 아이패드 7세대를 1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현재 인기몰이중인 최신형 에어팟 프로를 선택할 수 있어 높은 출고가로 구입을 망설이고 있던 수요자들에게 환영 받고있다. 이번 아이폰11 시리즈는 XR의 후속작인 아이폰11, XS의 후속작인 아이폰11PRO와 XS MAX의 후속작인 아이폰11 PRO MAX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라인업되어 인기를 끌고있는 상황이다. 특히 미드나잇 그린 색상이 가장 선호도가 높으며 기존 애플이 선보였던 색상들도 동일하게 출시되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8월 공식 판매가 시작되며 사전 예약 물량으로 약130만대로 집계되었으며, 아우라 글로우 컬러를 선보이며 많은 이목을 끌었던 갤럭시노트10 또한 가격 인하로 여전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하이 스펙을 겸비한 플래그십 모델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아이폰11 시리즈 인기와 함께 경쟁사인 삼성의 갤럭시 S10 재고 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버스폰에서는 출시 당시 100만원대의 높은 출고가였던 갤럭시S10을 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는 출시가 대비 90%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고성능의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빠른 매진이 예상되어 구매 의향을 가진 고객들은 구입을 서둘러야 하는 추세이다.
뉴버스폰에서는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에게 가격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삼성 갤럭시S시리즈와 노트 시리즈 구매시 갤럭시핏을 증정하며, 아이폰11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에어팟2를 9만원에 증정하고 있다. 소비자가 118,800원인 갤럭시핏은 90종 이상의 다양한 운동 종목 측정이 가능한 피트니스 트래킹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수면 및 심박수, 스트레스 측정이 가능하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수능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뉴버스폰에서는 이와 같은 혜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종의 핸드폰을 만나볼 수 있어 스마트컨슈머(여러 가지 종합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사은품과 가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