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소호사무실(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는 엘림소호사무실은 구로소호사무실을 신규 오픈하여, 구로디지탈단지역과 가산디지탈단지역 그리고 영등포 지역을 중심으로 소호사무실 1인소호사무실 19만원, 2인소호사무실 29만원, 3,4인소호사무실 , 5인소호사무실 공간을 중심으로 50% 할인된 저렴한 요금을 시작으로 상주입주업체, 비상주사무실과 가상오피스를 4만원 특별할인을 통해 이용업체를 모집한다.
신규 오픈 구로소호사무실 엘림소호사무실는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로동,가산동 산업단지에 위치한 입지조건으로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2호선 구로디지탈단지역을 중심으로 벤처기업과 개발업체 등이 모여있는 생동감이 넘치는 지역이다.
엘림비즈니스센터에서 운영하는 엘림소호사무실은 강남, 역삼동, 종로소호사무실 등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구로동과 가산동에 위치해, 법인설립의 경우 중과세 면제 혜택과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법인설립의 경우 법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유리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확장 오픈 특별 이벤트로 가상오피스를 통해 비상주서비스 법인설립 사업자를 위해 사업자등록에 월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구로동 비즈니스센터 엘림비즈니스센터에서는 소프트웨어 업체에 한해 1인 사무실 및 스타트업 업체에게 코워킹 무료 사무실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존 월 사용요금에 40~50% 무조건 할인 및 6개월 계약 첫 달 50% 할인, 12개월 계약업체에게는 1달 무료지원, 비상주서비스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설립 및 법인사업자등록 업체들을 위해 6개월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는 업체에게는 기존 이용료의 50% 할인된 월 4만원에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소호사무실은 비즈니스센터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며 이용하는 창업주들에게 책상과 의자, 서랍, 책장 등의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문고객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회의실 카페분의기의 접견실과 편의성에 맞게끔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여기에 냉난방, 인터넷망, 복합기 등 관리비를 보증금에 포함시켜 서비스를 지원하여 입주업체의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엘림비즈니스센터에서는 “향후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엘림비즈니스센터 2호점 소호사무실 오픈을 추가로 계획 중이며 강남역소호사무실 오픈을 위한 강남지역 강남소호사무실과 종로소호사무실 오픈을 위해 광화문역을 중심으로 추가 오픈 예정이며, 향후 신촌역과 이대역에 스터디카페와 결합한 비즈스터디센터를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사장님들을 위해 센터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 사진인화사이트 포토온을 통해, 사진인화, 이용고객에게 증명사진, 여권사진, 포토북, 미니앨범, 앨범등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5%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자사의 사진인화 사이트인 스카이바다를 통해 사진인화 사이트에 신규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온 스카이바다 페스티벌’을 시행하고 있으며, 사진인화 20만 돌파 기념 신규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사진인화 무료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입주문의는 네이버, 다음에서 엘림소호사무실 포털 검색 후 고객센터에서 입주 문의가능하며, 1인사무실과 2인사무실 입주를 원하는 사장님을 위한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