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미역귀 후코이단 특정 소비층 재구매율 높아”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미역귀 후코이단 특정 소비층 재구매율 높아”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1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고려인삼바이오)
(출처=고려인삼바이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의 미역귀 후코이단이 특정 소비층의 입소문만으로 신규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미역귀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은 주로 몸이 중하신 분들 사이에서 구매가 이뤄지고 있는 특징적인 제품이다. 특정 소비층에서 90% 이상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으며, 지인들의 소개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국내산 미역귀에서 뽑아낸 후코이단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특히 국제식품안전마크 ‘KOSHER’와 ‘HALAL’을 동시에 획득한 안전성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 히트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100골드는 최근 들어 소개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직접 후코100골드를 드셔보신 분들이 주변 분들에게 소개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좋은 품질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코100골드는 인공색소, 향료 등 첨가물이 일체 함유되지 않았음은 물론 국내 최초로 국제식품안전마크인 코셔와 할랄 인증 원료를 사용하고, 전 성분 공개 마케팅을 함으로써 원료 및 식품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후코100골드는 무알코올 추출 공법을 사용해 추출 공정상 있을 수 있는 유해 요소까지 배제하였으며, 매월 생산 및 판매를 원칙으로 유통기한의 문제 및 산패의 위험성을 최소화 시켰다.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쇼핑, 24시간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