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GTX A노선의 개발이 가속화되면서 경기도권 내 타운하우스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개발로 지역적 관심이 높은 용인시는 광역교통망과 대기업의 입주예정, 의료시설 등 발전가능성이 크다.
용인 ‘상하동 카사에반스’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일대에 조성된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교통,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탁월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단차를 활용해 채광 및 조망권이 우수하다. 도심 속 숲세권으로 넓은 잔디마당과 테라스, 다락방 등 전원생활의 만족도를 높였다. 3층규모의 43세대로 구축되며 고벽돌 타일과 스타코플렉스, 징크를 적용한 특화된 외벽인테리어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자유로운 레저활동과 층간소음을 피해 타운하우스를 찾는 젊은 층이 늘고 있는 현실이다. 전원주택이지만 공동생활에서 적용가능한 홈오토시스템, 욕실바닥난방시공, 실별온도조절기, CCTV, 커뮤니티센터 등 마련했다.
도보거리에 지석초, 병설유치원이 자리잡고 있으며 상하중, 성지고, 한국외대, 명지대 등 용인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으로 꼽힌다.
용인경전철 지석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타운하우스로 GTX A노선 용인역을 통해 삼성역까지 15분, 서울역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국지도23호선 우회도로 등 차량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기흥구는 수지구와 처인구의 중심으로 주변에 수원, 동탄, 판교 등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으로 꼽힌다. 롯데몰 수지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케아 기흥점(예정), 죽전 신세계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병의원, 은행, 용인시청, 상하동주민센터 등 관공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추후 용인 플랫폼시티, 용인세브란스병원(개원예정), SK하이닉스반도체 입주예정, 경찰대 부지 개발 등 추가 인구유입을 통해 일자리창출효과와 경제발전에 큰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괄 준공으로 동시에 입주가능해 소음 및 분진 등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 계약금은 10%,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잔금 30%로 부담없는 분양조건을 적용했다.
맞춤설계가 가능한 ‘상하동 카사에반스’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착순 분양한다. 주말 및 평일 사전예약제로 샘플하우스 방문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방문예약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