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원 ‘청옥고’, SBS 월화 드라마 ‘VIP’ 제작지원
상태바
삼다원 ‘청옥고’, SBS 월화 드라마 ‘VIP’ 제작지원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1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다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삼다원이 SBS 월화 드라마 ‘VIP’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SBS 월화 드라마 VIP는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최근 시청률 10.9%를 기록한 월, 화 드라마 강자이다.

삼다원은 VIP 제작지원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삼다원 청옥고 등 제품을 알리는 등 고객층 확장과 함께 소비자와 더욱 밀접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삼다원은 ‘3대를 넘어 다음 백년을 이어가는 정직한 기업'을 기조로 특허기술을 적용한 산삼공진단(공진보), 경옥고, 청옥고를 제공하고 있다. 공진단은 수출용, 공진보는 내수용이며 제품은 면세점, 마켓컬리 등에 입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산업포장(훈장) 수훈을 받았으며 수출유망상품발굴대회 금상, 서울국제식품대전 어워드 힐링부분, 산업통상부 GD 굿디자인 어워드, 대한민국 신지식인 등에 선정, 수상했다.

관계자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 분들께 삼다원을 알리고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