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대표 정기 세일 ‘모다데이 사은대잔치’ 오는 24일까지 진행
상태바
모다아울렛, 대표 정기 세일 ‘모다데이 사은대잔치’ 오는 24일까지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패션 전문 아울렛, 모다아울렛이 오늘부터 오는 24일까지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모다아울렛은 우수 상품을 엄선하여 파격가에 할인 판매하는 ‘모다데이 사은대잔치’를 약 열흘간 진행하며, 모다아울렛 전 지점 공통 시행된다.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부터 사은 이벤트, 다양한 기획전이 열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다아울렛 전 지점에서는 ‘모다데이 사은대잔치’를 맞이해 구매금액별 사은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5만원 구매 시 벨라지오 키친타올, 강화유리 밀폐용기, 5천원 모다 상품 교환권 중 택 1, 30만원 구매 시 쿠비녹스 웍프라이팬, 까사니 슬라이서 볼, 1만원 모다 상품 교환권 중 택 1, 50만원 구매 시 대웅 모닝컴 무선 주전자, 하우스 찜전골냄비, 2만원 모다 상품 교환권 중 택 1, 100만원 구매 시 4만원 모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당일 본인 구매 영수증에 한해 진행된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이번 년도에도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다데이 사은대잔치’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에는 보다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겨울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